Brand Story
데이코의 전신인 Stananthony Corp.는 1948년
최초의 가정용 환기 후드 발명을 통해 천정 기름때와
음식 냄새 가득했던 1940년대 주방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1959년 세계 최초의 실내용 전기 BBQ 그릴은
야외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BBQ 파티를
실내에서도 가능하게 했고, 연이은 혁신으로 완성된
신선한 문화에 상류층이 먼저 화답하며 1965년 지금의
데이코로 발돋움했습니다.
최초의 가정용 환기 후드 발명을 통해 천정 기름때와
음식 냄새 가득했던 1940년대 주방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1959년 세계 최초의 실내용 전기 BBQ 그릴은
야외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BBQ 파티를
실내에서도 가능하게 했고, 연이은 혁신으로 완성된
신선한 문화에 상류층이 먼저 화답하며 1965년 지금의
데이코로 발돋움했습니다.
데이코의 주방에는 새로운 빌트인 가전이 존재합니다.
오랫동안 프리미엄 빌트인 메이커들이 진지한 주방을
위한 가전에 집중할 때, 혁신의 DNA를 가진 데이코는
간결하면서도 기능적인 주방을 상상했습니다.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첨단 기술을 적극 수용하여
혁신적으로 풀어낸 데이코 빌트인 가전은 단순한
주방이 아닌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공간을 완성합니다.
데이코의 도전은 조셉 패밀리 3대에 걸쳐 이어지며
북미 럭셔리 빌트인 가전 시장의 혁신을 이끌었습니다.
미국 서부 부호들에게 사랑받으며 럭셔리 빌트인
가전으로서 명성을 얻었지만, 기존의 틀을 과감하게
깨뜨리고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데이코의 상상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프리미엄 빌트인 메이커들이 진지한 주방을
위한 가전에 집중할 때, 혁신의 DNA를 가진 데이코는
간결하면서도 기능적인 주방을 상상했습니다.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첨단 기술을 적극 수용하여
혁신적으로 풀어낸 데이코 빌트인 가전은 단순한
주방이 아닌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공간을 완성합니다.
데이코의 도전은 조셉 패밀리 3대에 걸쳐 이어지며
북미 럭셔리 빌트인 가전 시장의 혁신을 이끌었습니다.
미국 서부 부호들에게 사랑받으며 럭셔리 빌트인
가전으로서 명성을 얻었지만, 기존의 틀을 과감하게
깨뜨리고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데이코의 상상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